그곳에 기적을 믿는 사람이 한 명 앉아 있다.
사람을 해하면 어떤 대가가 따르는지.(우간다) ‘아이는 부모나 한 가정에만 속한 것이 아니다.
기억의 출처조차 모호한 말이라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아프리카 문화권에 널리 퍼진 속담이란다.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학교생활기록부에 적시하여 대학입시에 반영하겠다는 학교폭력 근절 종합대책도 별다른 고민 없이 사회적 여론에 떠밀린 것 아닌가 싶은데 국립대학교 총장협의회는 그로부터 불과 9일 만에 학교폭력 조치사항을 대입 전형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로 합의했다.학교폭력 사실을 대입 전형에 ‘적극 반영하는 것도 그와 별반 다르지 않다.
술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불꽃놀이 인생샷 건진다폰카 ‘감도 세팅의 모든 것밤하늘 별도 달도 다 따줄게외워라.아이에게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는 성취적 행복에 몰입하도록 가르치는 부모들에게.
그보다 앞서 예수 그리스도는 자신을 십자가에 못 박고 모욕하는 이들을 위해 이렇게 기도했다.
그들의 행동에 대하여 ‘온 마을이 함께 고민한 날이 얼마나 있었는지.尹 폭발했다그녀와 사랑 후 27억 빚 생겼다할아버지 울린 ‘위험한 로맨스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불쑥 이상한 음 튀어나온다쇼팽에 숨긴 ‘임윤찬 메시지오빠 몇살? 관세음보살!연꽃연금 받는 스님의 정체유료 전문공개이란은 3000억 들여 공격했고이스라엘은 1.
골목길에 들어선 배달 오토바이 청년이 초현실적으로 얼룩말과 마주치는 거다.수많은 그림마다 어린 얼룩말 같은 제목들이 낭자한 거다.
잘난 사람이 되고자 하는 욕구만 남는다.그건 너무 비이성적인 일이군.